예비신혼부부 모여라. ‘제54회 웨딩앤웨딩박람회’ 개최

SETEC에서 9월 15일부터 양일간 국내 최대 규모, 대한민국 1등 웨딩박람회 열린다

기사입력 : 2018-09-12 18:00:00
center
[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본격적인 하반기 혼수철을 맞아 오는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제54회 2018 F/W 웨딩앤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SETEC에서 양일간 개최되는 웨딩앤웨딩박람회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을 대표하는 웨딩박람회로 매년 방문객들의 만족스러운 후기가 많다. 해당 박람회를 진행하는 웨딩컨설팅 ‘웨딩앤’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번 제54회 박람회에서는 방문자 전원에게 롯데면세점 할인쿠폰과 마스크시트, 연극 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선착순으로 박람회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레꼴뜨 샌드메이커, 칼블럭세트, 전기그릴, 바디 기프트세트, 핸드블렌더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한시간 마다 행운의 기회가 돌아가는 Lucky Draw 행사를 통해 샤넬 지갑, 오그램 24인치 캐리어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 예비신혼부부들은 다양한 웨딩전문업체의 체계적인 웨딩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박람회 특전으로 현장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는 경우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메이크업, 한복, 예물 등 웨딩에 필수적인 준비사항을 한 눈에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다.

예비 신부들은 체험 이벤트 신청을 통해 인기 디자이너샵의 웨딩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체험받을 수 있으며, 수입명품 드레스를 최다보유한 유명 웨딩드레스샵에서 무료 피팅 체험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 계약을 할 때마다 푸짐한 적립금을 받아 해당 포인트로 원하는 포인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웨딩홀 상담 시 스타벅스 상품권 받기, 혼수 부스 방문해 사은품 받기 등의 이벤트가 곳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웨딩에서 빼놓을 수 없는 허니문 역시 웨딩앤웨딩박람회에서 예약하면 비교불가의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람회에서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하와이, 몰디브, 칸쿤, 발리, 유럽 등 인기 휴양지를 최저가로 다녀올 수 있다.

웨딩앤웨딩박람회 관계자는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인 웨딩앤웨딩박람회는 매회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꼭 가봐야 하는 웨딩박람회’로 손꼽히고 있다”며 “이번 54회 박람회에도 푸짐한 혜택 및 이벤트는 물론 방문만해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웨딩을 준비하는 많은 예비부부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웨딩박람회는 무료 초대장 사전 신청을 통해 입장료 없이 박람회에 참관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는 웨딩앤웨딩박람회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으니 박람회 참가 전에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news@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