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어게인, 로맨틱男 에릭남 전속 모델 발탁 TV광고 방영
상태바
포차어게인, 로맨틱男 에릭남 전속 모델 발탁 TV광고 방영
  • 이경훈
  • 승인 2018.09.1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주)가업에프씨(대표 배승찬)가 80년대 비오는 길거리 재현한 감성포차로 유명한 브랜드‘포차어게인’의 새로운 모델로 로맨틱男 에릭남을 발탁했다.

마케팅 관계자는 “에릭남의 로맨틱한 매력과 주요 고객층인 20대 여성들이 사랑하는‘포차어게인’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가수 에릭남은“이 모든게 한곳에서 가능해? 가능해!”란 광고카피를 사용하여 80년대 길거리와 비가 내리는 독특한 컨셉트를 잘 표현한 TV광고와 지면촬영을 선보였다. TV광고는 밤 10시 이후 케이블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 유투브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포차어게인 페이스북에서 ‘영상 공유 및 좋아요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하여 총 500여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에릭남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하여 전국 115개점을 통해 ‘에릭남 세트메뉴’를 9월 17일부터 2달간 판매한다. 행사메뉴 주문 시, 에릭남 사인이 들어간 우산을 증정하고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1매를 제공하여 동유럽여행상품권 300만원(1명), 갤럭시노트9(2명), 블루투스스피커(30명), 탱글티저 컴팩트 헤어브러쉬(60명), 캔커피(2,000명) 등 총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포차어게인’을 운영하고 있는 (주)가업에프씨는 자사 브랜드인 이자카야 다이닝 ‘도쿄술집’과 정통삼겹살 전문점 ‘구이가’, 암퇘지 꽃삼겹으로 유명한 ‘칠성식당’, 의 국비 지원 프로그램을 교육하는 요리아카데미(SCA)를 운영 중인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구이가’는 중국 상해 6개점과 리양에서도 운영 중인 글로벌 브랜드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