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바다전망 즐기며 제철 해산물 맛보는 강릉 맛집 ‘금바다횟집’
상태바
강릉, 바다전망 즐기며 제철 해산물 맛보는 강릉 맛집 ‘금바다횟집’
  • 이경훈
  • 승인 2018.09.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경훈 기자]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의 품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여름철 무더위에 빼앗긴 입맛을 되찾는 식도락 기행이 주목받는 가운데, 제철 맞은 해산물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미식의 고장 강릉으로 여행자들의 발길이 향하고 있다.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색다른 별미를 즐기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지금 강릉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에 위치한 강릉 횟집, 주문진 횟집, 강릉 단체회식 횟집, 주문진 단체회식 횟집, 주문진 맛집인 ‘금바다횟집’은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는 전망과 싱싱한 자연산 해산물로 유명한 강릉 맛집, 주문진 맛집이다. 좋은 재료만을 엄선하여 정갈하게 조리하는 만큼 상차림과 밑반찬 하나에도 남다름이 느껴지는 곳으로, 강릉 바다의 신선함을 고스란히 옮겨 와 푸짐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곳은 광어, 우럭, 도다리 등 싱싱한 자연산 활어 회를 비롯하여 얼큰한 매운탕과 제철 해산물을 골고루 선보인다. 그중에서도 특히 사랑받는 메뉴가 있으니 바로 새콤하게 입맛 돋우는 물회와 시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인 곰치국이다. 단골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이 메뉴는 좋은 재료와 깊은 손맛이 어우러져 내공을 뽐내는 만큼 꼭 한 번 맛봐야 할 별미 중의 별미로 손꼽힌다. 살이 오동통하게 대게와 킹크랩도 또한 놓치기 아쉽다.


이처럼 다양한 메뉴로 선택의 폭이 넓은 ‘금바다횟집’은 바다를 바라보며 푸짐한 식사 한 끼 즐길 수 있어 강릉 여행에 딱 어울리는 곳이다. 실내 공간 또한 넓고 깔끔하여 가족외식은 물론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으며, 회식, 계모임, 송년회 등 각종 단체 식사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식사 후에는 해안 드라이브를 즐기거나 주문진 등대, 주문진 해변 등 여행 명소를 둘러보며 모처럼의 휴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강릉 추천맛집, 주문진 추천맛집 ‘금바다횟집’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강릉 금바다횟집’을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