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내일도 맑음’ OST 달콤하고 설레는 사랑 감성 ‘왜일까’ 공개
상태바
안예슬, ‘내일도 맑음’ OST 달콤하고 설레는 사랑 감성 ‘왜일까’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09.20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병학 기자] 가수 안예슬이 OST를 통해 사랑의 설렘이 느껴지는 감성을 선보인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가창에 나선 안예슬은 수록곡 ‘왜일까’ 녹음을 마치고 24일 음원을 공개한다.

‘왜일까 / 너만 보면 두근대 / 가슴 한쪽이 막 아릿해져 / 아마도 널 사랑하게 된 것 같아 …… 마치 감기에 걸린 듯 / 자꾸 열이 나는 듯 해 / 다행인지 불행인지 넌 / 내 맘을 아직 모르나봐’라는 직설적인 노랫말로 구성된 신곡 ‘왜일까’는 뒤늦은 사랑을 깨달은 후 설렘의 감성을 감각적인 곡으로 완성했다.

안예슬의 팝적인 해석과 보컬로 편안함을 더하는 이 곡은 여러 편의 드라마를 통해 수준 높은 OST를 선보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 영상과 더불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스타 K4’와 ‘프로듀스101’을 통해 주목을 받은 안예슬은 지난 7월 콜라보 싱글 ‘또또’를 발표해 팬들의 성원을 받은 이후 신곡 ‘왜일까’를 통해 가을 시즌을 겨냥하며 인기 행보를 이어간다.

드라마 ‘내일도 맑음’은 흙수저 무스펙 주인공이 그려내는 7전8기 인생 리셋 스토리와 주변 가족들의 살맛나는 이야기를 그린 내용으로 방영 후반부에 돌입하며 흥미진진한 구성을 통해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보컬로 가요팬들의 사랑을 받은 안예슬이 새로이 선보이는 OST ‘왜일까’는 극중 남녀 주인공의 사랑 테마곡으로 맞춤 기획된 곡으로 신선함을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KBS1 일일드라마 ‘내일도 맑음’ OST 안예슬의 ‘왜일까’는 24일 정오 음악사이트에 음원 공개된다.



이병학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