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민주X안유진, 녹음실 깜짝 V라이브 '데뷔 임박 기대만발'
상태바
아이즈원 김민주X안유진, 녹음실 깜짝 V라이브 '데뷔 임박 기대만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0.01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병학 기자] 신예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녹음실에서 데뷔 임박을 예고했다.

지난달 30일 밤 네이버 V앱 아이즈원 공식 채널을 통해 김민주, 안유진의 녹음실 현장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이즈원 멤버 김민주와 안유진은 녹음실에서 깜짝 V라이브를 열어 데뷔에 가까워진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녹음실에서 짧은 쉬는 시간이 생겨 팬분들을 만나러 왔다"며 일본어로 인사를 전하는가 하면 주말 동안의 근황을 밝혔다.

먼저 안유진은 "나는 주말에 친구들을 만나 밥을 먹거나 쇼핑을 한다. 또 집에 있는다"고 말했고, 김민주는 "일본어 공부와 연습을 한다. 맛있는 걸 먹으며 주말에는 여유롭게 보내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특히 김민주와 안유진은 팬들과 소통하며 시험을 앞두고 있는 팬들에게 응원 뿐만 아니라 노하우까지 전수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Q&A 시간을 마련해 알찬 대화를 이끌어 나갔다. 식습관은 물론 운동 신경까지 자랑해 웃음을 전했고, 다음 V라이브를 기약했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곧 정식 데뷔를 알리고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병학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