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VIBE), 정규 8집은 '어바웃 미'…윤민수-류재현 재킷 이미지 공개
상태바
바이브(VIBE), 정규 8집은 '어바웃 미'…윤민수-류재현 재킷 이미지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8.10.0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병학 기자] 명품 보컬듀오 바이브(VIBE)의 새 정규앨범 타이틀은 ‘어바웃 미(About Me)’였다.

1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 재킷 이미지 일부를 공개했다.

단체컷 한 장과 류재현과 윤민수의 개인컷 한 장씩 총 3장의 이미지가 공개된 가운데, 단체 재킷 이미지 속 두 멤버는 커튼이 쳐진 방 안 소파에 나란히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늦가을에서 초겨울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패션 스타일링을 한 두 사람은 계절 특유의 쓸쓸하고 고독한 분위기를 연출해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개인컷에서도 두 멤버는 마치 패션 화보 속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하며 앨범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데 성공했다.

더불어 이날 공개된 재킷 이미지 하단에 삽입된 ‘VIBE 8TH ALBUM [About Me]’라는 텍스트를 통해 바이브의 새 앨범명이 ‘어바웃 미(About Me)’라는 점 또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10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 바이브의 정규 8집 ‘어바웃 미(About Me)’는 지난 2016년 11월 발매한 정규 7집 Part 2 ‘Repeat & Slur’ 이후 바이브가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앨범이다.

최근 정규 8집 수록곡 ‘가을타나봐’를 선공개한 바이브는 이번 신보를 통해 가을에 듣기 좋은 짙은 감성을 머금은 다양한 곡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팬들에게 보다 더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이고자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바이브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어바웃 미(About Me)’ 전곡 음원은 오는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음반은 음원 공개 5일 후인 15일 발매될 예정이다.



이병학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