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카톡 무료 이모티콘 변비발랄 둘핑라이프 출시

기사입력 : 2018-10-02 11:39:00
center
둘코락스X웅이의 변비발랄 둘핑라이프 카카오톡 이모티콘 12종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변비 유병률이 높은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새롭게 선보인 2017년 기준 세계·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의 둘코락스®-에스 장용정 핑크 패키지(이하 둘코락스 핑크)에서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 <변비발랄 둘핑라이프> 12종을 출시한다.

네이버 인기 웹툰 ‘웅이는 배고파’의 ‘박웅’ 작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변비발랄 둘핑라이프>는 선뜻 털어놓기 어려운 변비 고민을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유쾌하게 공감하자는 취지에서 기획, 일상에서도 자주 사용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 둘코락스-핑크의 ‘핑크’ 컬러를 모티브로 적극적으로 변비를 해결하고 집중이 필요한 중요한 일에 전념하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12종의 이모티콘으로 위트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핑크빛을 뿜어내며 비장하게 가방에서 제품을 꺼내들며 ‘바로바로 둘핑하자’는 모습부터 ‘스물스물 부드럽게’, ‘짜릿짜릿 핑크전율’ 등 적재적소에 어울리는 익살스러운 멘트는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웹툰계의 먹방으로 알려진 박웅 작가의 <웅이는 배고파 - 배고픈 웅이의 먹부림 이야기>는 평범한 대학생인 웅이가 주인공으로 등장, 매회 특정 음식을 주제로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실제 음식 사진이 등장하여 먹는 이로 하여금 식욕을 자극하는 신선한 소재의 인기 웹툰으로 평균 9점 이상의 높은 별점과 함께 2030여성 독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둘핑티콘은 10월 1일부터 14일까지 둘코락스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이모티콘 충전소를 통해 선착순으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약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웹툰 속 친숙한 캐릭터가 담긴 둘코락스 핑크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변비 고민을 보다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창구가 되어 보다 적극적인 변비 치료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주도적인 삶을 추구하는 20대 여성들이 적극적으로 변비를 관리함으로써 중요한 순간, 소중한 일상을 지키는데 둘코락스 핑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둘코락스-핑크는 미국 FDA 일반의약품 성분 카테고리에서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모두 입증한 Category I에 속하는 비사코딜, 도큐세이트 나트륨 두 가지 성분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하는 믿을 수 있는 변비 치료제로 의사 처방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한 일반 의약품이다.

복용 후 약 8시간 후에 부드럽게 작용하기 때문에 15세 이상 소아 및 성인 기준 1일 1회 2정씩 취침 전 물과 함께 간단하게 복용할 수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