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 출시

기사입력 : 2018-10-02 11:11:12
center
더플레이스의 하트마르게리타 피자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가 10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아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를 출시하고 샐러드· 파스타와 함께 구성한 ‘파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델리지오소는 이탈리아어로 맛있다는 뜻으로 더플레이스는 매달 2일 이탈리아 음식에 대한 철학을 담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마르게리타는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 바질 잎을 올려 만든 이탈리아 대표 피자로 더플레이스의 최고 인기 메뉴다. 더플레이스는 마르게리타 피자를 고객들이 더욱 새롭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주얼과 맛을 업그레이드해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를 출시했다.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는 도우를 48시간 냉장 숙성한 후 하트 모양으로 만들고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쫄깃한 보코치니 치즈를 올려 완성했다. 사랑스런 비주얼로 어떤 자리든지 식사 분위기를 한층 즐겁게 만들어 준다.

더플레이스에서는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파스타(치킨 크림 파스타, 쉬림프 토마토 파스타, 뇨끼 등 중에서 1가지 선택)를 함께 구성한 파티 세트도 선보인다. 파티 세트는 매장에서는 물론 To go 박스에 담아 테이크 아웃으로도 맛볼 수 있으며 22% 할인된 가격인 3만9천800원에 즐길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이탈리아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표 메뉴 중 하나인 마르게리타를 한층 색다른 분위기로 제안하고자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을날의 피크닉이나 다가올 연말 홈파티에 하트 마르게리타 피자와 파티 세트는 간편하고 특별한 모임 상차림을 완성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news@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