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연말 브랜드 공연 '명품BACK: 싹Three' 개최…22일 티켓 오픈

기사입력 : 2018-10-16 10:14:17
center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 장인’ 김범수의 연말 콘서트 ‘명품BACK’이 올해 ‘명품BACK: 싹Three’로 돌아온다.

2018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싹Three’가 오는 12월 23일, 24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12월 29일~31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연말 공연은 2016 ‘명품BACK’과 2017 ‘명품BACK TWO the 관객’에 이어 올해로 시즌3를 맞이한 김범수의 대표 명품 브랜드 콘서트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콘서트 타이틀처럼 모든 개런티를 공연에 쏟아 부어 관객들의 마음을 싹쓰리 하겠다는 김범수의 강한 의지와 비주얼은 싹쓰리 해버리고 오롯이 진정성 담긴 음악과 노래로 무대를 싹쓰리 하겠다는 김범수의 광기, 그리고 매 공연마다 모든 티켓이 싹쓰리 되는 연말 최고의 공연이 될 것임을 밝혀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에서는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체크무늬 의상 위에 반짝이는 전구를 두르고 인간 트리로 깜짝 변신한 김범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김범수의 위트 넘치는 표정과 제스처가 금방이라도 공연장 속으로 풍덩 빠져들게 만든다.

한편, 매년 티켓 완판 신화를 기록하며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이한 김범수의 명품BACK 콘서트 시리즈 시즌3 2018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싹Three’의 서울 티켓은 오는 22일 정오, 부산 티켓은 같은 날 오후 1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시작된다.

이선아 기자 news@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