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 스토리지 기능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인프라 람다, 비트맥스에 최초 상장
상태바
무제한 스토리지 기능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인프라 람다, 비트맥스에 최초 상장
  • 이경훈
  • 승인 2018.10.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람다, 비트맥스에 최초 상장
람다, 비트맥스에 최초 상장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디지털 자산 트레이딩 플랫폼 비트맥스(이하 BitMax.io)가 람다(LAMB)를 상장한다고 29일 21시에 공식 발표했다.

람다는 과금, 거래, 암호화 및 액세스 제어를 위해 자체 체인을 여러개 제공하는 블록체인 전용 데이터 저장소 인프라를 구축하는 프로젝트이다.

람다 생태계는 DAPP 개발자, 프로젝트 당사자, 체인 노드 참가자(후보자, 유효성 검사자 및 fisherman포함), 스토리지 노드 참가자 및 기타 참가자로 구성되며 이에 따라 스토리지 자원 제공 업체, 스토리지 자원 구매자, 커뮤니티 개발자 및 데이터 구매자가 차례로 람다와 상호 의존적인 생태계를 이루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람다는 Bitmain, FBG Capital, Zhen Fund, Metropolis VC, INBlockChain 및 BlockVC를 포함한 23대 최고 벤처 기업이 투자한 프로젝트로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람다의 파트너인 BitMax.io는 최근 암호화폐 거래 시장에서 가장 역동적인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BitMax.io는 전 세계 일반 투자자 및 기관을 위한 광범위한 제품 및 서비스를 갖춘 플랫폼으로, 혁신적인 거래 서비스를 운영하는 업체이다. BitMax.io는 Bitmain, Matrix Partners China, FBG Capital 등과 같은 상위 벤처 캐피털에서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으며 8월 13일 출시 이후 전 세계에 5만명 이상의 유저와 25개의 암호화폐 거래 지원 및 추가 상장을 검토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다중 채굴 모델을 도입하여 주목을 받았던 BitMax.io는 최근 거래 수수료를 업계 최저 수준인 0.1%에서 0.01%로 낮추는 등 투자자를 위한 혁신을 멈추지 않고 있다.

BitMax.io의 Lambda상장은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긴밀한 협력으로,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BitMax.io의 George Cao 
대표는 “지속적으로 탁월한 프로젝트를 시장에 소개함으로써 암호화폐 업계에서 신뢰를 쌓고 경쟁력을 키워갈 것”이라고 상장 포부를 밝혔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