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연말 시즌 맞이 풍성한 문화공연 혜택 담은 ‘컬처탑’ 이벤트 진행
상태바
드롭탑, 연말 시즌 맞이 풍성한 문화공연 혜택 담은 ‘컬처탑’ 이벤트 진행
  • 이경훈
  • 승인 2018.11.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오는 30일까지 연말 시즌 맞이 풍성한 문화공연 혜택을 담은 ‘컬처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컬처탑 이벤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작품은 최근 흥행하고 있는 뮤지컬과 체험형 예술전시로 마련됐다. 작곡가 고(故) 이영훈의 명곡들로 재구성한 창작 뮤지컬 ‘광화문연가’와 독특한 소재로 대학로 소극장 뮤지컬의 흥행 역사를 새로 쓴 ‘풍월주’, 가장 오래 공연되고 있는 작품으로 화제가 된 ‘메노포즈’, 프랑스 문단의 천재 시인 랭보의 삶을 다룬 뮤지컬 ‘랭보’, 체험형 예술전시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展’’ 총 5편으로 구성됐다.

오는 30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110명을 선정, 내달 5일 이내로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고객들이 풍성한 문화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매월 다채로운 공연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다가오는 연말 컬처탑 이벤트를 통해 마련된 문화공연으로 따뜻한 감성을 충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