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트라스캔,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 출시
상태바
옵트라스캔,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 출시
  • 이경훈
  • 승인 2018.11.06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초점의 명시야 형광 이미지 처리 방식 완전히 갖춰
옵트라스캔이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출시했다
옵트라스캔이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출시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주문형 디지털 병리학(On-Demand Digital Pathology) 솔루션 공급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옵트라스캔(OptraSCAN®)이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열리고 있는 ‘병리학 비전(Pathology Visions) 2018 컨퍼런스’에서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 신제품을 6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처리 능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대용량, 고속 사양을 갖추고 있다.

이 스캐너는 OptraSCAN®의 독자적인 이미지 관리 및 첨단 IHC 다중처리 이미지 분석(Image Management and Advance IHC Multiplexing Image Analysis) 소프트웨어와 원활하게 접목되는 공초점(共焦點)의 명시야(bright-field) 형광 이미지 처리 방식을 완전하게 갖추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이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는 작고 가벼우며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고 있다.

옵트라스캔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아비 골랍(Abhi Gholap)은 “옵트라스캔은 최첨단 디지털 병리학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모토에 발맞춰 우리의 기술 주도적 스캐너 시스템에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추가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이 복합방식 스캐너로 담아낸 고해상도, 고명암대비 스캔 이미지는 기존의 현미경이나 스캐닝 시스템을 훨씬 뛰어넘는 진단 능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미국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국립신경질환뇌졸중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Neurological Disorders and Stroke, NINDS)가 뇌 손상 연구를 위해 우리의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사용하게 되어 말할 수 없이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