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목요웹툰 돌체인지 작가 늉비 만화가, 가좌시장서 만난다
상태바
네이버 목요웹툰 돌체인지 작가 늉비 만화가, 가좌시장서 만난다
  • 이경훈
  • 승인 2018.11.22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2016 대학만화 최강자전 수상작인 Doll 체인지의 작가 늉비가 오는 24일 인천가좌시장 내 만화카페에서 시민들과 만난다.

매년 만화가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인천 가좌시장은 네이버 목요웹툰 돌체인지 작가 늉비 만화가와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이곳에 설치된 만화카페는 문화시설이 열악한 가좌동 지역의 문화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네이버 목요웹툰 돌체인지의 늉비 작가와의 만남은 2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목요일 웹툰의 최강자로 꼽히는 늉비 작가는 아름다운 인간형 슈트 DOLL을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만화로 표현하고 있다.

가좌시장 관계자는 "시장에 만화라는 컨텐츠를 도입해 전통시장이 단순 상거래만 이뤄지는 공간이 아닌 다양한 행사, 전시, 공연을 하는 복합상업문화공간으로 거듭남으로써, 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만화에 관심이 많거나 만화가를 지망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귀감이 될 것"이라며 "이렇게 젊은 감각을 가진 작가를 초빙함으로써 시장에 젊음과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월에는 네이버 웹툰 '오직 나의 주인님' 작가 상수를 초청했으며, 9월에는 네이버 웹툰 양세준 작가와 함께 문화 행사 진행한 바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