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TV, 암호화폐 투자문화 정착 위해 앞장서... 미콘커뮤니티와 MOU 체결
상태바
아시아경제TV, 암호화폐 투자문화 정착 위해 앞장서... 미콘커뮤니티와 MOU 체결
  • 이경훈
  • 승인 2018.11.23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시아경제TV 제공)
(사진=아시아경제TV 제공)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아시아경제TV(대표 김현우)가 미콘커뮤니티(회장 조재도)와 암호화폐시장 건전성 강화와 올바른 투자문화 정착을 위한 공동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22일 서울 양천구 목동 아시아경제TV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식에서 양사는 세계적인 기술 패러다임의 변화인 블록체인 시대 흐름에 편승해, 암호화폐 시장의 투명하고 건강한 문화 확립을 위해 협력하는데 합의했다.

양사는 투자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 공급하기 위해 협력관계를 구축하며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및 지식데이터를 활용해 질 좋은 콘텐츠를 방송으로 송출한다는 계획이다.

아시아경제TV는 블록체인 산업의 기술력과 성장성과 예견하며 정부의 규제 속에서도 건전한 시장 생태계를 위해 길을 열어왔다. 또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암호화폐 투자의 방향과 긍정적 사례들을 제시했다.

한편 아시아경제TV는 지난 16일 ‘블록배틀 컨퍼런스&잡페어 2018’을 비롯해 2018 블록체인 코리아 콘퍼런스 등 올 한 해 동안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개최하며 블록체인 선두채널로서 암호화폐 시장 문화 형성에 기여를 해왔다.

국내 IT전문기업 미콘커뮤니티는 온라인 및 모바일 서비스상의 결제, 거래가 가능한 '미콘캐시'를 통해 실생활에 활용도 높은 암호화폐의 이상적 대안을 제시했다.

미콘커뮤니티는 삼성동 미콘캐시 전용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전지역 확대와 함께 나아가 안전한 결제 시스템 시장으로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양사가 가진 자본력과 활동영역을 바탕으로 블록체인 시대의 새로운 파트너로서 협력관계 구축하며 투자자와 시청자들에게 안전하고 건전한 시장 문화 형성, 투자방향을 선도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