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하고 풍미 살려주는 백설 맛술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음식 잡내 제거하고 풍미 살려주는 백설 맛술 출시
  • 이경훈
  • 승인 2018.12.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요리용 소스 2종 선보여
음식의 잡내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 살려주는 편의형 소스… 한식과 양식 등에 두루 활용 가능해
CJ제일제당이 출시한 백설맛술
CJ제일제당이 출시한 백설맛술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CJ제일제당이 잡내 제거에 탁월한 요리용 소스인 ‘백설 맛술’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생강과 로즈마리 총 2종이다. 국산 생강, 로즈마리에 과일과 물만 담은 100% 자연발효식초를 더해 음식의 잡내는 제거하고 본연의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백설 맛술 생강은 보쌈이나 생선 조림 등 다양한 육류와 생선요리 등 사용할 수 있으며 ‘백설 맛술 로즈마리’는 스테이크를 굽거나 닭고기요리 등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생강과 로즈마리를 별도로 넣지 않아도 돼 편의성이 높고 한식 뿐만 아니라 양식요리 등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CJ제일제당은 기존 시장의 제품이 식용 알코올(주정)을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100% 자연발효식초로 만든 백설 맛술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맛술 시장이 3년 간 연평균 10%이상 성장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다. CJ제일제당은 백설 맛술을 정육이나 수산 코너에 연계 진열하고 제품을 활용한 레시피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 인지도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김다영 CJ제일제당 K-소스마케팅 부장은 “백설 맛술은 맛술의 기본 기능인 잡내 제거 뿐만 아니라 제품에 생강 또는 로즈마리가 들어있어 요리시간까지 단축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며 “1인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요리를 도와주는 편의형 소스 시장이 점점 확대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설 맛술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800ml 기준 338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