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밥상, 겨울 특집 ‘꼬막 그리고 새우’ 출시
상태바
계절밥상, 겨울 특집 ‘꼬막 그리고 새우’ 출시
  • 이선아
  • 승인 2018.12.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꼬막찜∙꼬막장∙꼬막 볶음밥∙꼬막 볶음면에 무제한 새우소금구이, 갈릭버터 새우구이까지
연말연시 모임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빙탄복과 소갈비구이 더한 ‘새복 주안상’ 선보여
CJ푸드빌 계절밥상이 겨울 특집 꼬막 그리고 새우를 출시했다
CJ푸드빌 계절밥상이 겨울 특집 꼬막 그리고 새우를 출시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입맛을 돋워주는 해산물 요리부터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주안상까지 한데 모은 ‘겨울 특집’ 상차림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지금, 절정의 맛’을 주제로 철마다 가장 맛있는 한식을 선보이는 계절밥상의 겨울 주재료는 꼬막과 새우다. 살이 통통하게 오른 꼬막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새우를 주인공으로 푸짐한 한상을 준비했다.

대표 메뉴 ‘남도 꼬막찜’은 신선한 꼬막을 그대로 쪄내 재료 본연의 담백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꼬막의 살만 발라 특제 간상 소스에 숙성시킨 ‘꼬막장’은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다. 간장 양념으로 볶아낸 ‘꼬막 볶음밥’과 매콤한 맛을 더한 ‘매콤 꼬막 볶음면’까지 꼬막을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SNS상에서 큰 화제가 된 계절밥상 새우도 계속 만나볼 수 있다. 마늘과 버터로 풍미를 더한 ‘갈릭버터 새우구이’는 평일 점심, ‘새우소금구이’는 평일 저녁과 주말에 무제한 제공한다.

‘계절 고깃간’ 코너에서는 계절밥상의 인기 메뉴 ‘고추장 삼겹살’과 ‘마포식 돼지양념구이’를 맛볼 수 있다. ‘제철국시’ 코너는 추운 날씨를 감안해 한우 사골을 기본으로 한 진한 육수의 뜨끈한 ‘닭국수’를 내놨다. 연말연시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줄 ‘황금 치즈 퐁듀’와 ‘베리베리 초코케이크’ 등 디저트 메뉴도 다채롭다.

새해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겨울 한정 ‘새복 주안상’도 새롭게 선보인다. ‘시원하게 복을 삼키다’라는 의미를 담은 스파클링 복분자주 ‘빙탄복’과 소갈비구이가 제공돼 송년회 회식 등 특별한 모임에 제격이다.

겨울 특집 메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2019년 1월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연말연시에 소중한 사람과 즐기고 싶은 계절밥상 메뉴를 선택하면 총 10명을 추첨해 계절밥상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계절밥상은 철마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새로운 한식 메뉴를 보여드리기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모임은 계절밥상 겨울 특집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