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파이시소다 이규라, 드라마 ‘설렘주의보’ OST 참여
상태바
그룹 스파이시소다 이규라, 드라마 ‘설렘주의보’ OST 참여
  • 연예뉴스
  • 승인 2018.12.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그룹 스파이시소다의 이규라가 드라마 ‘설렘주의보’ OST에 참여한다.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규라가 부른 MBN 인기드라마 ‘설렘주의보’ OST Part.7 ‘I want to know’(아이 원트 투 노)가 공개된다.

이규라가 부른 ‘I want to know’는 밝고 상큼한 어쿠스틱 곡이다. 매력적인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이규라의 목소리가 ‘설렘주의보’ 주인공들의 달콤한 만남을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I want to know’ 작곡, 작사, 편곡에는 이규라와 드라마 ‘모두 다 김치’ OST ‘어느 가을’을 함께했던 류형욱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그룹 스파이시소다의 기타리스트 겸 리더 김민수가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해 힘도 보탰다.

‘설렘주의보’ OST에 참여한 이규라는 스파이시소다의 메인 보컬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2호선 미친개’로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설렘주의보’는 배우 천정명과 윤은혜의 드라마 복귀 작이다.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 닥터 차우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이 각자의 말 못 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로맨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