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밀리언즈" 발매와 동시에 각종 차트 1위 올킬
상태바
위너 "밀리언즈" 발매와 동시에 각종 차트 1위 올킬
  • 연예뉴스
  • 승인 2018.12.2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위너가 신곡 ‘MILLIONS(밀리언즈)’로 발매와 동시에 각종 차트 1위 ‘올킬’을 기록했다.

위너가 19일 오후 6시에 발표한 새 싱글 ‘MILLIONS’는 발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7곳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오전 9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뿐 아니라 벅스, 엠넷, 올레,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등 7개 음원차트에서 여전히 1위를 기록하며 2018년 연말 차트 석권을 예고했다.

지난 4월 발표한 정규 2집 ‘EVERYD4Y’에 이어 송민호 솔로곡 ‘아낙네’가 2주간 1위를 차치하고 있던 가운데 위너가 ‘MILLIONS’로 정상 릴레이를 이어가며 강력한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위너의 신곡 ‘밀리언즈’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인기도 남다르다. 공개 직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페루, 아르헨티나, 필리핀, 태국 등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송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커져가는 위너의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팬들에게 2018년 최고로 행복한 연말 선물을 선사한다는 위너의 따뜻한 마음이 음악 팬들에게 고스란히 전해진 모습이다.

위너의 새 싱글 ‘MILLIONS’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한 음악적 기량을 선보였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으며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밀리언즈’ 작사 작곡에 참여한 강승윤은 “이 세상 모든 사람은 사랑 받을 수만 가지 이유와 자격이 존재한다”며 “추운 연말을 따뜻하게 달구는 행복한 느낌의 곡으로서 많은 분들이 설렘과 희망을 느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밀리언즈’는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속삭이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가사, 후렴구의 리드미컬한 휘파람 소리가 어우러져 ‘위너’만의 겨울 감성이 가득 담겼다.

위너의 새 싱글 ‘밀리언즈’ 음반은 오는 24일부터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루 라이트’와 ‘화이트 라이트’ 버전 총 2종으로 발매되며 포토북, CD, 가사지 엽서, 랜덤 포토카드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