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정규 9집 ‘Circular’(써큘러) 공개 예정.. 컴백에 대한 팬들 기대 높아
상태바
엠씨더맥스, 정규 9집 ‘Circular’(써큘러) 공개 예정.. 컴백에 대한 팬들 기대 높아
  • 연예뉴스
  • 승인 2018.12.2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그룹 엠씨더맥스가 컴백 소식만으로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엠씨더맥스는 오는 2019년 1월 2일 오후 6시 정규 9집 ‘Circular’(써큘러)를 공개한다. 지난 2016년 발매했던 8집 ‘pathos’(파토스) 이후 약 3년 만의 앨범인 만큼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엠씨더맥스의 앨범이 기대되는 이유는 그들의 수많은 히트곡에 있다. 2002년 발매한 정규 1집 타이틀 ‘잠시만 안녕’을 시작으로 엠씨더맥스는 ‘사랑의 시’, ‘행복하지 말아요’, ‘그대가 분다’, 등 잇따른 히트곡을 배출했고, 정규 8집 ‘pathos’의 타이틀 ‘어디에도’는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쓰는 것은 물론, 약 2년동안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에 상위권을 지키기도 했다.

특히 데뷔 이후 온전하게 음악으로만 승부를 보고 있는 엠씨더맥스의 폭넓은 음악 장르도 컴백을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다. 보컬 이수의 섬세한 감성이 묻어나는 감성적인 발라드부터 밴드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강한 록 사운드까지 두루 갖춘 엠씨더맥스는 다양한 연령대의 팬층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

또 엠씨더맥스는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냄새를 보는 소녀’, ‘태양의 후예’, ‘돈꽃’ 등 수많은 OST 작업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은 물론, 믿고 듣는 OST계의 강자로 굳건하게 자리매김 하고 있다.

엠씨더맥스는 오는 21일과 2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을 시작으로 대전과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울산에서 다시 한 번 팬들을 만난다. 엠씨더맥스는 변함없이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완성도 높은 공연도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엠씨더맥스는 공연 준비에 한창이며, 공연 후 정규 9집 ‘Circular’로 2019년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