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Taste Up’ 콘셉트로 맛·경험 차원 높인 계산점 오픈
상태바
CJ푸드빌 빕스, ‘Taste Up’ 콘셉트로 맛·경험 차원 높인 계산점 오픈
  • 이선아
  • 승인 2019.01.0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장 중앙에 변화감을 한눈에 느끼도록 시즌 신메뉴 모아 놓은 ‘시즌스 셀렉션’ 코너 첫 선
스테이크에 훈연향 입히는 ‘우드 파이어 그릴’ 도입해 최상의 풍미를 끌어낸 프리미엄 스테이크 제공
품질 높인 피자· 파스타, 다양한 소스와 토핑 구비한 ‘핏제리아’ 신설 등 섹션별 메뉴 대폭 업그레이드
사진=CJ푸드빌 빕스가 리뉴얼 오픈한 계산점 외관
사진=CJ푸드빌 빕스가 리뉴얼 오픈한 계산점 외관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가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빕스 ‘계산점’을 빕스의 넥스트 모델로, 메뉴부터 공간까지 차원을 높여 리뉴얼 오픈했다.

빕스 계산점은 대단위 주거 단지에 있는 단독 건물 매장으로, 인근 지역 외식 명소로 사랑받아 왔다. 핵심 고객 층인 3040 가족을 타깃으로 ‘Taste Up’ 콘셉트로 리뉴얼 했으며 ‘샐러드부터 스테이크, 이탈리안 음식’까지 메뉴별 완성도를 전문숍 수준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장 공간은 다크 그린,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레드로 포인트 줬으며 전반적으로 젊고 트렌디하게 꾸몄다. 매장안에 또 다른 숍이 있는 것처럼 샐러드 존, 스테이크 존 등 섹션별로 공간을 구분했으며 화려한 전구 장식·감각적인 음식 사진 패널 등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린이를 위한 공간도 준비했다. 대기 시에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룸과 터치 패드 등을 설치한 키즈룸을 신설했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시즌의 변화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시즌스 셀렉션(Season’s Selection)’ 코너다. 각 시즌마다 출시하는 샐러드바 신메뉴를 이곳에서 모아 선보인다. 또한 샐러드의 품질을 한층 강화한 ‘셰프의 샐러드 섹션’도 눈길을 끈다. 한 접시씩 담아 놓은 ‘소불고기 분짜 샐러드’, ’단호박 퀴노아 치즈 샐러드’ 등의 고메 샐러드를 제공한다.

스테이크 전문성도 한층 강화했다. 고기에 훈연향을 덧입히는 ‘우드 파이어 그릴(Wood Fire Grill)’을 도입했다. 계산점의 모든 스테이크는 우드 파이어 그릴을 거쳐 고기 속까지 훈연향을 덧입혀, 최상의 풍미를 지닌 프리미엄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또한 피자&파스타 메뉴를 강화한 ‘핏제리아(Pizzeria)’ 섹션을 신설했다. ‘소떡소떡 피자’, ’ 불고기 바게뜨 피자’ 등 피자 7종과 파스타면 2종을 선보이며 4종의 소스와 10여종의 토핑을 함께 제공해 취향별 메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트렌드인 ‘피맥(피자와 맥주)’을 즐길 수 있도록 수제맥주 4종도 함께 준비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제맥주와 함께 즐기는 피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리면 수제 맥주 전용 컵을 800개 한정으로 선물한다.

빕스는 빕스가 본질에 집중해 ‘샐러드와 스테이크’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섹션별 메뉴를 전문숍처럼 업그레이드해 빕스의 넥스트 모델로 계산점을 선보인다며 전문성을 강화한 메뉴뿐 아니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식사 공간과 새롭게 꾸민 플레이룸과 키즈룸까지 한 단계 차원을 높인 빕스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