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출시

브랜드 상징인 연꽃 로고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 입어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인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여

기사입력 : 2019-01-10 10:54:53
center
사진=LG생활건강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후 공진향:군은 황제에게 진상되었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후는 후 공진향:군이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한층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함께 수분 크림까지 구성된 기획세트도 선보여 동안 피부를 가꾸고 싶은 중년 남성을 위한 품격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밝혔다.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켓 분석

마켓 포커스

 

마켓 이슈

카드뉴스

마켓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