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출시

기사입력 : 2019-01-11 11:20:19
center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매일유업의 친환경 유제품 전문 브랜드 ‘상하목장’이 신선한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인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를 출시했다.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이다. 1A등급 우유 보다 3.7배(세균수 기준 8,000 cfu/ml 미만) 더 깨끗하고 까다롭게 선정한 원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으로만 생산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크림만 사용해 만드는 일반적인 버터와 달리 정통 발효버터의 제조 방식을 반영해 유산균을 넣고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시켜 더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소금이 첨가된 ‘가염’과 신선한 버터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무염’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버터 사용 습관을 토대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0g 용량으로 개별 포장하여 더 위생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매는 전국 마트와 백화점 및 매일유업의 온라인 쇼핑 사이트인 ‘매일다이렉트’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번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매일아이 사이트의 체험단 페이지에서 상하목장 슬로우버터의 기대평과 제품 후기를 올릴 수 있는 개인 SNS 주소를 기입하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한다. 경품으로는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무염 200g 1개와 가염 100g 2개를 제공하며, 우수후기자 10명에게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125ml 1박스(24개입)를 추가로 증정한다.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켓 분석

마켓 포커스

 

마켓 이슈

카드뉴스

마켓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