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항공권 단독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 2019-01-11 11:24:58
center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설 연휴를 앞두고 단독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G마켓은 2018 세계 최고 항공사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는 싱가포르항공과 비즈니스클래스 왕복 항공권을 14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특히 G마켓은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싱가포르항공 비즈니스클래스 전용 항공권 최대 20만원 할인 쿠폰과 싱가포르 호텔 5% 중복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인터파크 등에서 해외여행과 국내 숙박 예약 시 5대 카드사 10% 할인 (최대 20만원) 혜택을 제공하며, 에어캐나다 전노선 10% 할인 (최대 10만원) 및 시그니처클래스 (비즈니스석) 구매 시에는 달러북 100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RT 여행사 전 노선 전용 3만원 할인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된다.

이외에도, 아이들과 함께 하는 가족 고객을 위한 인기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어린이권, 성인권, 가족권 등을 최대 30% 할인해주며,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31%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키자니아 잠실점에서는 G마켓관도 운영하는 만큼, 어린이들이 G마켓관을 통해 이커머스 관련 직업 체험을 해볼 수도 있다

이베이코리아 여행사업팀 임지연 팀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해외 여행이나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G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할인가 및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스마일클럽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추가 적립, 할인 등을 수시로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