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보컬플레이'서 찰리 푸스 ‘Attention’ 완벽 무대 선보여 화제
상태바
유성은, '보컬플레이'서 찰리 푸스 ‘Attention’ 완벽 무대 선보여 화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15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가수 유성은이 찰리 푸스(Charlie Puth)의 ‘Attention’ 무대로 전율을 선사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NEW 아카펠라 뮤직쇼 채널A ‘보컬플레이’에서는 히든플레이어와 기존 플레이어의 합동 무대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 중 윤상 프로듀서팀의 유성은, 바버렛츠, 메이트리, 윙이 함께 꾸민 찰리 푸스(Charlie Puth)의 ‘Attention’ 무대가 큰 화제를 모았다. 완벽한 팀워크와 하모니로 현장에 있던 관객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매료시켰다.

특히 히든 플레이어 윙의 비트박스와 유성은의 매혹적인 음색으로 시작된 이 무대는 온몸에 전율을 일으켰다. 이어 유성은의 탄탄한 보컬에 바버렛츠의 리드미컬한 화음이 더해져 소름 돋는 무대를 선사했다.

무대를 본 시청자들은 “유성은X바버렛츠의 조합에 비트박서와 아카펠라팀이 합쳐지니 진짜 무대가 화려해진다”, “오늘 본 지금까지 본 무대 중 최고였음”, “와, 진짜 듣던 것 중 대박이네요”, “완전 소름 돋음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채널A ‘보컬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