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세라, 신제품 ‘V라인포유’ 새해맞이 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상태바
뷰세라, 신제품 ‘V라인포유’ 새해맞이 선물세트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1.22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으로 홈케어 시장에 승부수
뷰세라 V라인포유 새해맞이 선물세트 (사진=뷰세라 제공)
뷰세라 V라인포유 새해맞이 선물세트 (사진=뷰세라 제공)

 

[마켓뉴스 ] 뷰세라(Beauséra)는 19년형 신제품 ‘V라인포유’를 새해맞이 선물세트 상품을 출시하여 1월 18일부터 2월 말까지 특집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세트구성은 V라인포유 갈바닉이온마사지기와 전용 핸드크림 등을 포함하여 고마운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감사카드와 전용기프트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GS shop 및 홈앤쇼핑, CJmall, H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젊고 건강한 나를 위한 5분 투자, 뷰세라는 현대인의 니즈에 맞춰 스마트 테크놀러지 기술을 접목시킨 하이엔드 제품을 출시하여 현재 2,30대부터 5,60대 중장년층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옥토끼이미징의 뷰티&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옥토끼이미징은 28년 간 축적된 디자인기술력과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보유한 전시전문가그룹으로서 자체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뷰세라의 세련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와 혁신적 디자인 개발로 홈케어 시장에 승부수를 던졌다. 또한 계열사 이노헨스 기술연구소에서 뷰세라 출시예정 상품들은 깐깐한 품질 테스트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의 제품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2018년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GS shop과 홈앤쇼핑에서 주목받고 있는 갈바닉 이온마사지기 뷰세라 V라인포유와 FDA승인 실리콘 브러쉬 타입인 3in1진동클렌저는 기존 미세모의 단점을 극복하고 제품 차별화를 하여 인기몰이 중이다. 돌고래를 모티브로한 세련된 유선형 디자인은 남녀노소 눈높이를 겨냥한 제품으로 한손에 쥐기 편한 그립감과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1:1.618 황금비율을 반영하여 설계하였다. 이런 섬세한 설계로 휴대가 용이하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USB충전으로 전문 에스테딕샵 못지않은 맞춤형 셀프케어가 가능하다. 7만원대로 타사 갈바닉 제품군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면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홈케어 제품이다.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날씨에 자칫 피부각질과 건조함, 처진 피부를 고민하기 마련인데, 뷰세라 V라인포유 하나로 개인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병행사용하면 페이스에서부터 바디까지 화장품의 영양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해 수분-보습-탄력관리를 한번에 받을 수 있다. 뷰세라 V라인포유만의 기술노하우인 3케어 시스템 갈바닉 이온마사지와 미세진동마사지, 온열마사지 기능은 단연 독보적이다. 또한 셀룰라이트가 집중된 배-팔뚝-허벅지-종아리 부위는 360도 마사지 곡면을 활용하여 경혈마사지시 혈액순환을 도움으로서 슬리밍 효과도 함께 볼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다.

뷰세라 뷰티&헬스케어 인기제품(뷰세라 손지압마사지기, 뷰세라에어맥스 발마사지기, 프리미엄형 목어깨마사지기 외 다수)들과 1월내 출시예정인 신제품 하루휴(休)스팀안대, 쏙쏙 피지제거기는 전국홈쇼핑(GS, 롯데, 현대, 신세계, NS 등) 인터넷 몰 이외에도 국내 대표 유통채널인 이베이(G마켓, 옥션)와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뷰세라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