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우,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 포스터 현장 B컷 공개
상태바
김강우,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 포스터 현장 B컷 공개
  • 연예뉴스
  • 승인 2019.01.2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김강우가 ‘아이템’으로 안방극장에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월 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아이템'에서 성공한 기업가와 살인 놀이를 즐기는 소시오패스, 두 가지 얼굴을 보여줄 김강우의 포스터 현장 B컷이 공개됐다. 사진만으로도 전해지는 광기와 오싹함으로 극 중 인물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느끼게 한 김강우의 모습은 ‘아이템’을 향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강우는 호화로운 저택을 배경으로 깔끔하게 차려입은 슈트, 단정한 헤어스타일 등 외관으로는 평범한 CEO처럼 보이지만, 카메라를 뚫어질 듯 응시하는 날카로운 눈빛은 그에게 무언가 숨겨진 흑막이 있음을 예감케 하며 그 비밀을 향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극중 김강우가 분할 조세황은 초능력을 지닌 아이템을 모두 모아 신비한 힘을 손에 넣으려는 인물이다. 이 때문에 아이템을 모으기 위해서라면 범죄와 살인 행위도 스스럼없이 행하지만, 이로 인한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못함은 물론 자신의 사악한 면을 철저하게 위장하는 치밀함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더욱 큰 공포를 느끼게 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17일 방송된 ‘출발! 드라마 여행’에서는 대중들을 깜빡 속아 넘기는 조세황의 눈물 연기 씬과 아이템을 도둑맞고 극도로 분노하는 장면 등이 공개되며 짧은 장면에도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 방송에서 김강우는 “폴라로이드에서 사진이 찍힐 때마다 경련을 일으키는 장면이 있다. 굉장히 자주 등장하기 때문에 비슷하게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저 나름대로 그 안에서 디테일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그의 섬세한 세공으로 완성될 조세황 캐릭터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천진난만한 얼굴로 비열함과 사악함을 오가는 열연을 펼칠 김강우의 연기는 오는 2월 11일 첫 방송되는 MBC ‘아이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