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위드미’ 여자친구 소원의 잇템! 걸그룹 메이크업 시크릿? 티엔 AC 극세사 마스크팩
상태바
‘트렌드위드미’ 여자친구 소원의 잇템! 걸그룹 메이크업 시크릿? 티엔 AC 극세사 마스크팩
  • 이선아
  • 승인 2019.01.2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트렌드위드미 방송화면 캡처
사진=트렌드위드미 방송화면 캡처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지난 22일 방영된 KBS JOY ‘트렌드위드미’ 에서 방송된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메이크업 전 사용한 마스크팩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최근 컴백한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의 메이크업 전 꿀팁으로 공개된 제품으로 주인공은 바로 티엔(tn : true nature)의 AC 극세사 마스크팩이다.

부드러운 극세사에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진정 앰플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직전에 사용하면 민감성 수부지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트루네이처(true nature)의 줄임말인 tn(티엔)은 브랜드 명이 뜻하는 대로 자연유래 순한 성분들을 고스란히 담아 요즘같이 미세먼지, 추위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처방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티엔 AC 극세사 마스크팩 시리즈는 지난 18년 10월 출시 이후 화장품 어플 ‘화해’ 에서 인기 신제품에 랭크되고, 파우더룸 ‘퀸스맨’, 얼루어 에디터스픽(2019 JAN)에 선정되는 등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입소문이 나고 있는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매끈매끈 진정 마스크팩과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는 뽀송뽀송 피지조절 마스크팩 2가지 중 본인 고민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전국 이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