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연휴 맞아 5일간 전국민 영화 선물
상태바
카카오페이지, 연휴 맞아 5일간 전국민 영화 선물
  • 연예뉴스
  • 승인 2019.01.3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민수 기자 카카오페이지에서 설 연휴 동안 최신 흥행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2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순차적으로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편의 인기 흥행 영화를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다.

영화 5편은 모두 최신 흥행작으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2일은 <신과 함께-인과 연>, 3일은 <인크레더블2>, 4일은 <안시성>, 5일은 <명당>, 6일은 <앤트맨과 와스프>를 감상할 수 있다.

<신과 함께-인과 연>, <안시성>, <앤트맨과 와스프>는 지난 해 관객수 기준 흥행 TOP10에 속할 만큼 검증받은 대작들이다. 아울러 5편 모두 TV 방영이 한 번도 되지 않은 작품이라 이용자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12월부터 PC, TV에 화면을 전송하는 미러링 기능을 제공해 영화를 한층 실감나게 볼 수 있게 하고 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페이지에 접속, ‘무비데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아 감상 가능하다. 영화를 감상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총5명)에게 스마트TV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매년 명절마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리고 기대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무비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며“2월부터는 PC로도 결제, 포인트 선물받기가 가능해져 유저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국내 주요 지상파 예능/드라마 선물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현재 카카오페이지는 영화, 드라마, 예능,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론칭해 VOD 서비스 영역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고 풍부한 영상 콘텐츠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김민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