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맛의 정점 솔리스커피머신" 커피메이커 Type1020 출시
상태바
"커피 맛의 정점 솔리스커피머신" 커피메이커 Type1020 출시
  • 이선아
  • 승인 2019.01.30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가정용 커피머신을 들여놓고 싶지만, 과연 카페처럼 원하는 맛이 날지 고민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이를 해결해줄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스위스의 대표 가전 브랜드 솔리스가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을 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Type1020는 간편하게 버튼을 누르거나 돌려주기만 하면 커피 추출 기능과 스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카푸치노, 라떼 등 다양한 레시피를 즐기게 하는 솔리스 커피머신은 스팀기를 이용, 간단히 거품을 만들어낸다. 솔리스는 Type1020 이용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팁을 알려주고있다.우유 거품을 만들 때에는 저지방보다는 일반 우유로, 미지근한 우유보다는 차가운 우유가 거품이 잘 만들어진다. 스팀피처에 우유를 붓고 스팀 분사를 시작, 피처를 원을 그리듯이 움직이면 원하는 양만큼 우유 거품을 고르게 만들어 낼 수 있다.

적절한 추출 압력(15bar)과 온도를 갖춘 솔리스커피머신은 최상의 커피맛을 낸다. 2컵 스틸 필터를 이용하여 동시에 2샷을 추출하거나 1컵 스틸 필터로 1샷추출과 파드 커피 추출도 가능하다. 솔리스 커피머신에서 추출된 커피는 카페 커피머신기에서 추출된 것과 비슷한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솔리스커피머신은 청소가 편리한 분리형의 구조도 갖췄다. 이는 물탱크, 물 받침대, 컵 받침대가 따로 분리, 설계되어 구석구석 깨끗하고 편리한 청소로 더욱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사용하게 한다. 또, 손잡이가 있어 급수 혹은 청소 시 운반하기 편리하며, 스팀 노즐 그립부 역시 분리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깨끗한 관리 및 사용을 가능케 한다.

관계자는 “솔리스 커피메이커는 언제 어디서든 따뜻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컵 예열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되는 따뜻한 예열의 기능으로 솔리스 커피머신기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솔리스는 맷돌 방식으로 커피 고유의 향을 살려주는 전자동 커피 그라인더 Type262와 전동 커피그라인더 Type161과 부드러운 우유거품을 만들 수 있는 우유 거품기 Type689K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솔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