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특급 혜택, 공기청정기 렌탈하면 발뮤다 더 라이트가 덤
상태바
G마켓 특급 혜택, 공기청정기 렌탈하면 발뮤다 더 라이트가 덤
  • 이선아
  • 승인 2019.01.30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30일부터 2월 15일까지 G마켓에서 웅진렌탈 공기청정기 렌탈 시 발뮤다 더 토스터 또는 더 라이트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G마켓에서 진행하는 아이 공부방 패키지 이벤트
사진=G마켓에서 진행하는 아이 공부방 패키지 이벤트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이 2월 28일까지 ‘웅진렌탈 공기청정기’ 렌탈 시 ‘발뮤다 더 라이트’를 증정하는 아이 공부방 패키지 이벤트를 펼친다. 특히 이 기간 공기청정기 3년이상 약정 렌탈 고객에겐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도 동시에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 ‘타워공기청정기’와 ‘공기청정기 365’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인테리어 잇템으로 꼽히는 발뮤다 더 라이트 또는 더 토스터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웅진렌탈 ‘타워 공기청정기’는 타워형 블레이드 흡입방식과 더욱 강력해진 모터를 장착해 사각지대 없는 흡입이 가능하다. ‘공기청정기 365’는 에너지관리공단에서 인증하는 소비효율등급 기준 67.9㎡(약 20.5평) 공기정화 면적을 갖춘 중형 제품이다. 기존 10평형 제품 대비, 공기를 뿜어내는 출력은 2배 가량 늘리면서 소음은 최소화해 공부방은 물론 넓은 거실 공간의 공기청정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두 모델 모두 유럽 EN인증 기관인 스위스 필 테크(Swiss Filtech Lab)에서 성능 검증 받은 ‘H13 헤파필터’를 사용했다. H13 헤파필터는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는 물론 극 초미세먼지도 제거와 실내 탈취까지 가능해 집안 공기를 보다 깨끗하게 정화시켜준다.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사이트에서 ‘웅진 공기청정기 365’를 검색해 만나 볼 수 있으며, 해당 상품 내 상담 가능한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신청 된다.



이선아 기자 new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