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옹원, 대만인기간식 우유튀김 출시기념 ‘100원 초특가’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19-02-08 11:09:34
center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 이상규)은 튀김공방 브랜드의 신제품인 우유튀김 출시를 기념해 신규고객에 한해 ‘100원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옹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우유튀김’은 국산 우유로 만든 우유소를 바삭하게 튀겨낸 디저트로, 겉의 튀김은 바삭하고 속은 푸딩처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대만 야시장의 대표 먹거리를 그대로 재현한 우유튀김은 슈가파우더, 초코 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팩 당 400g의 소포장으로 구성됐으며 지퍼백 파우치에 담겨 있어 보관에 용이하다.

더불어, 사옹원은 우유튀김 출시를 기념해 ‘100원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2월 8일부터 3월 7일까지 사옹원 공식 쇼핑몰 ‘사옹원몰’에 가입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우유튀김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증정한다.

사옹원 상품기획팀 담당자는 "지난해 우유튀김 대용량 제품을 론칭한 이후 아이들 간식용으로 소용량에 대한 문의가 급증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100원 초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사옹원의 우유튀김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튀김공방은 사옹원에서 야심차게 내세운 새로운 튀김 브랜드로, 원재료 선정부터 수분함유량 관리, 튀김액 조성, 튀김 온도 컨트롤 등 24여년간 튀김류를 제조 판매한 사옹원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다.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켓 분석

마켓 포커스

 

마켓 이슈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