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출시
상태바
정샘물,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2.1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본연의 화사함을 밝히는 핑크 톤의 선 베이스

[마켓뉴스 ]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메이크업을 돕는 스킨 세팅 베이스 라인의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 SPF50+ PA+++’를 추가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본연의 화사함을 밝히고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 핑크 톤의 선 베이스다.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정샘물 원장만의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피부의 결과 톤을 보정, 더욱 견고하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피부 상태를 세팅해 주는 제품이다. 하이루로닉 필링 스피어(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이 피부 주름 사이를 채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또한 미네랄 콤플렉스가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해 메이크업 전 피부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 준다.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비타민 C가 풍부한 카무카무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메이크업 전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줄 뿐 아니라 피부 안색을 환하게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겸비해 가벼운 피부 메이크업을 원할 경우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정샘물의 신제품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는 정샘물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정샘물 플롭스, 현대백화점 신촌점, 부천 중동점, 롯데 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부산 본점, 대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