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웅진렌탈, 봄 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상태바
11번가·웅진렌탈, 봄 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 이선아
  • 승인 2019.03.04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인터넷 쇼핑몰 11번가가 웅진렌탈 제품 렌탈 시발뮤다 더 토스터, 더 팟 등 사은품 증정 봄 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인터넷 쇼핑몰 11번가가 웅진렌탈 제품 렌탈 시발뮤다 더 토스터, 더 팟 등 사은품 증정 봄 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인터넷 쇼핑몰 11번가가 이달 말까지 웅진렌탈과 함께 봄 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웅진렌탈 조약돌 정수기, 타워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 4종에 대해 36개월 이상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렌탈 계약 시 인테리어 잇템으로 꼽히는 발뮤다 더 팟, 더 토스터, 더 라이트 중 1종이 제공되며, 렌탈 기간에 따라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신학기 자녀 공부방을 꾸미거나 이사로 인해 정수기, 매트리스 교체가 필요한 고객들에게는 최적의 찬스다.

웅진렌탈 조약돌 정수기는 물이 지나가는 유로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살균해주는 기능을 갖춰 위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수동 살균 시 5분 내 유로를 살균하며, 수동살균을 하지 않더라도 20일마다 자동 살균이 진행된다. 또, 복합 필터와 천연야자수 카본 블록 필터로 구성된 스마트 필터를 채용해 유해성분은 걸러내고 뛰어난 물 맛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웅진렌탈 타워 공기청정기는 타워형 블레이드 흡입방식과 더욱 강력해진 모터를 장착해 사각지대 없는 흡입이 가능하다. 공기청정기의 성능을 좌우하는 헤파필터는 유럽 EN인증 기관인 스위스 필 테크(Swiss Filtech Lab)에서 성능 검증 받은 ‘H13 헤파필터’를 사용했다. H13 헤파필터는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는 물론 극 초미세먼지도 제거와 실내 탈취까지 가능해 집안 공기를 보다 깨끗하게 정화시켜준다.

웅진렌탈 슬립 컨트롤 매트리스 2.0은 2019년 최신 제품으로 공기압과 3D 입체 스트링 방식을 활용하여 매트리스의 단단함과 푹신함을 20단계로 미세 조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고밀도 쿨젤메모리폼 토퍼와 폼케이스를 새롭게 적용해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1번가 사이트에서 ‘웅진렌탈’, ‘웅진 정수기’ 등을 검색해 만나 볼 수 있으며, 해당 상품 내 상담 가능한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신청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