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x가수 박재정 화이트데이 고백콘서트 성료
상태바
고디바x가수 박재정 화이트데이 고백콘서트 성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3.0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백의 정석’ 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2019년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참여형이벤트로 문화마케팅 전개
2019 고디바 화이트데이 고백콘서트 (사진=고디바)
2019 고디바 화이트데이 고백콘서트 (사진=고디바)

[마켓뉴스 ]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소통을 통한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7일 오후 5시 강남구 신사동 고디바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가수 박재정과 ‘고백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는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이어 고디바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성사되었다. 화이트데이처럼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발라드장인’ 가수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로맨틱 뮤지션 부부 조정치&정인과 감미로운 보이스의 에디킴, 감성 발라드 가수 박재정까지 ‘윤종신 사단’이 고디바와 함께 고백을 망설이는 이들을 응원했다.

이 자리에는 고디바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에 고백에 대한 사연을 응모해 당첨된 사람들이 참석해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더욱이 슈퍼스타K5의 우승자로 미스틱의 감성 발라드 가수 박재정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여서 감동을 더했으며, 박재정은 콘서트 공연 뿐 아니라 고백풍선 이벤트, 고디바를 통해 사랑이 이루어진 부부의 리마인드 고백타임 등의 부대행사에 적극 참여하면서 고백에 필요한 이들에게 용기를 주기도 했다.

 

 

 

 

2019 고디바 화이트데이 고백콘서트에 참여한 가수 박재정 (사진=고디바)
2019 고디바 화이트데이 고백콘서트에 참여한 가수 박재정 (사진=고디바)

 

고디바 조현진 마케팅 팀장은 “발렌타인데이 캠페인에 이어 많은 이들이 화이트데이에 고백하는 순간 고디바가 함께 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한 문화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고디바와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는 온라인으로 이어진다. 고디바가 지난 1일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한 웹드라마 2편 '사랑을 표현할 땐 고디바'에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의 로맨틱 뮤지션 부부 조정치&정인이 부른 ‘사랑가’가 삽입되어 달콤한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한편, 고디바는 2019년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쉐프의 초이스 컬렉션’을 통해 고디바의 글로벌 전문 쉐프 쇼콜라티에 5인이 각각 자신만의 노하우와 정성으로 탄생시킨 아주 특별한 초콜릿을 선보인다. 오직 지금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한정 초콜릿으로 달콤한 블랙슈가, 피스타치오, 상큼한 라즈베리 오렌지, 아몬드 푀이예틴, 솔티드 캐러멜의 5개 종류로 구성됐다. 고디바 화이트데이 시즌 한정 ‘쉐프의 초이스 컬렉션’은 고디바 전국 37개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