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마블=박나래' 닮은꼴? "캡나래" 화제
상태바
'캡틴마블=박나래' 닮은꼴? "캡나래" 화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3.0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캡틴마블' 예고편 캡쳐
사진=영화 '캡틴마블' 예고편 캡쳐

[마켓뉴스 홍정욱 기자] 국내 흥행 질주 중인 영화 ‘캡틴 마블’이 2019년 최고의 오프닝 박스오피스 기록을 하며 전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잇는 압도적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최근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는 '캡틴 마블 박나래 합성 짤'이란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어 눈길을 끈다.

게재된 사진은 영화 '캡틴마블' 영화 속 한 장면을 캡쳐한 것으로, 이를 접한 팬들은 "순간 박나래가 보였다", "합성 아닌가?", "누가 캡틴마블이고 누가 나래인가", "캡나래가 등판하셨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천의 얼굴'인 박나래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했다.

한편, 영화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이다.

마블의 차세대 히어로이자 4월말 개봉하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연결고리가 될 새로운 히어로 캡틴 마블의 탄생과 캡틴 마블을 비롯한 닉 퓨리의 유쾌한 콤비 플레이, 우주적 스케일의 액션과 다양한 캐릭터의 활약,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까지 무수한 매력을 갖추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홍정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