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초슬림 밀착 선케어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출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답답함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 선사하는 선 플루이드
100ml의 넉넉한 용량에 얇고 쉽게 펴 바를 수 있어 바디 겸용으로 사용 가능

기사입력 : 2019-03-11 16:36:09
center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뛰어난 밀착력과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자랑하는 ‘이자녹스 UV 선프로 365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이하,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UV 선프로 익스트림 선 플루이드’는 ‘슬림 핏 테크놀로지TM’를 적용해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붙듯이 밀착되고 답답함과 끈적임 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선 플루이드를 바른 뒤 메이크업을 해도 밀림 현상이 없을 정도로 바르는 즉시 피부에 얇고 산뜻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SPF50+/PA++++)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주름개선 및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과 레포츠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완성했다.

또 100ml의 넉넉한 용량에 얇고 쉽게 펴 바를 수 있어 바디 겸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자녹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착 붙는 사용감으로 선크림을 바르기 답답하고 부담스러운 분들은 물론 실내에서도 편안한 선케어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자녹스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백탁 없이 투명하고 촉촉하게 발리는 수분 선 크림인 ‘UV 선프로 365 데일리 모이스처’는 물론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부여해 메이크업베이스 겸용으로 활용 가능한 ‘UV 선프로 365 데일리’도 리뉴얼해 선보였다.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