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아라한, 피어싱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시선 끌어...
상태바
화성 아라한, 피어싱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시선 끌어...
  • 이선아
  • 승인 2019.03.1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최근 자신에게 의미 있는 예술적인 모양으로 ‘피어싱’이 20~30대 청년층을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다. 누구나 가치관과 사상, 개성을 표출하는 예술적 수단으로 피어싱을 아름다운 장식이 되는 시대가 온 것이다. 연예인을 필두로 평범한 직장인, 대학생까지 피어싱에 도전하는 요즘,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피어싱 디자인을 원한다면 먼저 실력 있는 피어싱 샵을 찾아야겠다.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화성 피어싱, 수원 피어싱, 동탄 피어싱 잘하는 곳인 ‘아라한 피어싱’는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많은 단골을 확보한 피어싱 전문 스튜디오다. 입소문을 통해 전국에서 방문객이 찾아오는 인기 피어싱샵으로 유명하다. 이곳의 특징은 철저한 위생 관리와 고객 맞춤형 상담, 창의적인 도안의 삼박자를 고루 갖췄다는 점이다.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포인트 피어싱은 피어싱에 처음 도전하는 초심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니 피어싱, 캐릭터 피어싱 등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은 물론, 강렬한 피어싱, 깊이 있는 피어싱, 유려한 피어싱등 피어싱의 전 장르를 넘나들며 뛰어난 실력을 뽐낸다.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은 물론, 추천 디자인까지 골고루 만나볼 수 있어 특히 호평이다.


고객의 취향을 완벽히 파악할 수 있도록 면밀한 상담을 진행한 뒤, 맞춤형 디자인으로 한 피어싱은 고객 만족도 또한 높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앞두고 피어싱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아라한 피어싱의 대표는 지금이야말로 피어싱 적기라고 밝혔다.

완연한 여름이 오기 전에 피어싱을 잘 선택해서 완벽한 피어싱을 보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아라한 피어싱’은 각종 SNS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므로 누구나 손쉽게 문을 두드릴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병점역과 가까워 방문하기 편리한 화성 피어싱, 병점 피어싱 ‘아라한 타투’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화성 아라한 피어싱’를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