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맛집, 봄맞이 제철 해산물 푸짐하게 맛보는 ‘영창호수산’
상태바
서산 맛집, 봄맞이 제철 해산물 푸짐하게 맛보는 ‘영창호수산’
  • 이선아
  • 승인 2019.03.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나른한 봄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기승을 부리니 이럴 때 일수록 건강관리에 유의해야겠다.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는 봄맞이 나들이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수도권에서 다녀오기 좋은 충남 서산은 난지도, 비경도, 웅도, 고파도 등 크고 작은 섬을 품은 해안 지역으로,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는 물론 먹을거리까지 갖춰 여행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충청남도 서산시에 위치한 서산 맛집, 삼길포 맛집, 서산 수산물 도소매 전문인 ‘영창호수산’은 지역주민이 추천하는 서산 맛집, 삼길포항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할만한 곳이다. 당일 공수하여 더욱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볼 수 있기 때문. 서산 앞바다와 마주하여 탁 트인 풍경을 뽐내고 활기찬 포구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으니 나들이 코스를 찾는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통통하게 살이 오른 대하와 꽃게, 주꾸미, 자연산 도다리, 우럭, 광어, 놀래미, 암꽃게등 다양한 제철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수산물 맛집 ‘영창호수산’이 취급하는 각종 수산물들은 영양분이 풍부하여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기력을 보충할 뿐 아니라, 콜레스테롤과 지방 함량이 낮아 혈관 질환을 개선하는 효과까지 탁월하다.


또한 서산 삼길포에서 든든한 식사 뒤에 역사의 숨결과 전통의 미가 살아있는 서산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잊지 말자. 고즈넉한 정취로 데이트 코스로 인기 만점인 해미읍성을 비롯하여, 봄날에 꽃구경하기 좋은 개심사, 이색적인 볼거리가 있는 서산 유기방가옥 등 다양한 명소들이 사랑받고 있다.

신선한 제철 해산물로 속 든든한 식도락 여행은 물론 알찬 테마여행까지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수 없겠다. 서산 수산물 맛집 ‘영창호수산’은 수산물직판장(내)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서산 삼길포항 영창호’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