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입욕제 신제품 메디솔트 베이비 스파,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해”
상태바
아기입욕제 신제품 메디솔트 베이비 스파,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해”
  • 이선아
  • 승인 2019.03.2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메디솔트가 아기를 위한 입욕제 메디솔트 베이비스파를 출시했다.

신제품 메디솔트 베이비 스파는 아기전용 입욕제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하고 아기가 편안한 잠자리에 들 수 있게 도와주는 입욕제로 17세기 영국 Epsom지역의 wellspring에서 발견되어 오랬동안 유럽에서 Home remedy bath salt로 사용되어 온 안전한 성분인 천연 독일산 엡솜솔트와 6가지 에센셜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신생아 부터 사용할 수 있고 한 포씩 포장되어 사용하기 편하고, 색소, 인공향료, 계면활성제, 모존제를 전혀 함유하지 않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입욕제라는 점을 제품의 강점으로 뽑았다.

또한 성장통, 원더윅스로 인해 아기가 밤에 자주 깰 때나, 외부 활동을 하고난 후 미세먼지나 황사, 땀을 피부에서 배출 시킬 때, 걸음마 시작할 때 이 메디솔트 베이비 스파를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메디솔트 강경훈 대표는 2005년 약학대학을 졸업하고 10년간 제약회사에서 신제품을 연구하던 약사인데, 매일 아이들을 목욕시키면서 직접 입욕제를 개발해서 만들어서 쓰다가 최근 메디솔트를 창립해서 제품으로 출시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메디솔트 베이비 스파는 네이버,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으로 10개세트를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