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고성 맛집, 아야진항의 정취를 담은 활어회 전문 ‘갈매기횟집’
상태바
강원도 고성 맛집, 아야진항의 정취를 담은 활어회 전문 ‘갈매기횟집’
  • 이선아
  • 승인 2019.03.29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나들이 떠나기 좋은 계절이 왔다. 도심 속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봄바람 따라 탁 트인 자연의 품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최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를 피해 맑은 공기를 쐬고 싶다면 태백산맥 너머 강원도 동해안이 정답이겠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제철 해산물과 고즈넉한 풍경으로 사랑받는 강원도 고성은 ‘힐링’을 꿈꾸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다.

강원도 고성의 다채로운 먹을거리들을 한 자리에서 맛보고 싶다면 강원도 고성 맛집, 강원도 고성 횟집, 속초 맛집인 ‘갈매기횟집’이 위치하고 있는 아야진 항구로 향해보자. 활기찬 포구의 정취와 함께 신선한 동해안 해산물을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이곳은 고성 맛집 많기로 소문난 지역이다. 지역 주민들의 단골집이 궁금하다면 아야진항 맛집으로 유명한 강원도 맛집, 강원도 횟집인 ‘갈매기횟집’을 추천한다. 이곳은 자연산 활어 회 전문점으로 광어, 우럭, 도미, 농어, 도다리 등 다양한 어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당일 공수하여 신선함이 남다른 횟감을 섬세하게 손질하여 푸짐하게 제공하니 누구나 만족할만한 식사를 즐길 수 있겠다. 다양한 구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모둠회와 세트메뉴, 깊은 감칠맛이 돋보이는 대게와 홍게, 얼큰하고 시원한 매운탕과 새콤하게 입맛 당기는 물회에 이르기까지 고성 별미, 강원도 별미를 고루 갖추어 선택의 폭이 넓다.


강원도 고성은 속초 바로 위에 위치해 속초 여행길에 들르기도 좋다. 동해안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며 손쉽게 찾아올 수 있으니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겠다. 고성 맛집, 고성 횟집 ‘갈매기횟집’은 소박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넓은 실내를 갖춰 가족 외식은 물론 회식, 계모임, 동호회 모임 등 각종 단체 식사 장소로도 부족함이 없다. 고성 단체식사, 고성 모임장소를 찾는다면 이곳의 문을 두드려보는 것은 어떨까. 친절한 서비스와 넉넉한 인심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고성 추천횟집 ‘갈매기횟집’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고성 갈매기횟집’을 검색하여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