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신선한 횟감과 베테랑 솜씨의 자부심 ‘자연산회 돌삐’
상태바
대구 맛집, 신선한 횟감과 베테랑 솜씨의 자부심 ‘자연산회 돌삐’
  • 이선아
  • 승인 2019.04.04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훈훈한 봄 날씨에 왠지 나른하고 피곤한 요즘. 봄맞이 활력을 충전하고 싶다면 색다른 별미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영양이 돋보이는 해산물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오붓한 데이트부터 가족 외식, 단체 모임에 이르기까지 어울리지 않는 곳이 없다. 특히 대구에 위치한 대구 맛집, 대구 두산동 맛집, 대구 횟집인 ‘자연산회 돌삐’는 지역주민의 사랑을 듬뿍 받는 단골집으로 통한다.

‘돌삐’란 대구 사투리로 ‘돌’을 뜻하는 말이다. 이 정겨운 말이 상호가 된 이유는 따로 있다. 이곳은 신선한 자연산 활어 회를 깨끗한 돌 위에 올려 선보이기 때문. 마치 바닷가에서 먹는 듯 투박한 자연의 매력과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호평이 자자하다. 실제로 ‘자연산회 돌삐’는 대구 맛집, 두산동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가장 먼저 추천하는 곳이다. 30년 이상의 오랜 경력을 뽐내는 베테랑 요리사가 솜씨와 품질에 자부심을 갖고 오직 산지직송으로 공수한 최고의 횟감만을 제공하니, 믿고 맛볼 수 있겠다.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뽐내니 대구 최고의 횟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겠다. 우럭, 광어, 이시가리, 돌돔, 감성돔, 참돔, 다금바리 등 다양한 어종을 고루 취급하고 있으며 그날 가장 신선하고 좋은 횟감만을 골라 선보이는 모둠회는 특히 인기 만점이다.


그밖에도 얼큰하고 시원한 매운탕, 삼식이탕을 비롯해 물곰탕, 아구탕, 대구탕 등 각종 제철탕을 계절마다 즐길 수 있으며, 소라, 멍게, 개불, 해삼 등 신선한 제철 해산물과 조개탕, 해물찜, 칼칼한 해물라면 등 놓치기 아쉬운 별미들이 폭 넓게 준비되어 있다. 넓고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실내 공간 역시 ‘자연산회 돌삐’의 장점이다.

가족 외식은 물론 각종 회식, 계모임 등 단체 식사에도 부족함이 없으며 귀한 손님 대접하는 특별한 자리에도 어울린다. 대구 단체식사, 대구 모임장소를 찾는다면 이곳의 문을 한 번 두드려 보는 것은 어떨까? 수성구 맛집, 두산동 횟집 ‘자연산회 돌삐’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 ‘대구 자연산회 돌삐’를 검색하여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