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소라 출연한 샴푸 CF 화제 '다이어트 비디오 성공 신화 재현할까'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노랫말+몽환적인 영상미 화제

기사입력 : 2019-04-05 09:12:28
center
이소라의 프레시팝 광고 캡쳐화면
[마켓뉴스 양지원 기자]
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제2의 다이어트 비디오 성공 신화를 재현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 부쳤다.

자연주의 헤어 케어 브랜드 프레시팝이 새로운 광고 모델 ‘이소라’와 함께한 ‘그린허브레시피’ 광고 영상이 공개되면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만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0년대 다이어트 열풍을 몰고 온 ‘이소라의 다이어트 비디오’ 테이프가 재생되며 시작되는 이 영상은 ‘밤샴밤샴’, ‘밤감샴(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 등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노랫말, 몽환적인 영상미에 자신감 넘치고 프로페셔널한 이소라의 모습이 더해지면서 ‘미세먼지 다이어트’ 효능을 전면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자타공인 ‘자기관리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이소라가 모델로 발탁됐다는 점에서 90년대 ‘다이어트 비디오’ 신화를 이을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아모레퍼시픽이 내놓은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제품 ‘그린허브레시피’ 두피 클렌징 샴푸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고밀도 미셀라 흡착 거품이 피지와 땀으로 막힌 두피의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면서 정수리 냄새까지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피 유분기와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나 밤에 감아도 다음날까지 보송한 두피와 모발이 유지되어 지성 두피 타입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한편, 프레시팝 ‘그린허브레시피’ 두피 클렌징 샴푸는 미세먼지 속 두피 건강에 집중하는 2030 소비자에게 보다 정교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2018년 말 기준 판매량이 전년대비 52% 이상 증가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양지원 기자
마켓뉴스는 공정하고 정확한 뉴스 전달을 위해 노력하며,
독자는 제공 뉴스에 대해 정정 반론 추후 보도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 news@marketnews.co.kr
<저작권자 © 마켓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