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승윤, 매니저 덕분에 '복면가왕' 출연! '뒤태 미남 웰시코기' 비하인드 대방출
상태바
'전참시' 이승윤, 매니저 덕분에 '복면가왕' 출연! '뒤태 미남 웰시코기' 비하인드 대방출
  • 유예원
  • 승인 2019.04.12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mbc

[마켓뉴스 유예원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이 매니저 덕분에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깜짝 등장해 반전 가창력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것. 이에 소울 넘치는 그의 노력 현장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9회에서는 복면 가수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승윤이 마침내 '복면가왕'까지 섭렵했다. 지난달 31일 '뒤태 미남 웰시코기'로 깜짝 등장한 그는 과거 선보였던 '생목 라이브'와 정반대의 가창력을 뽐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출연은 이승윤의 프로필과 노래 영상을 들고 '복면가왕' 제작진을 찾아갔던 매니저의 노력에 성사된 것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매니저는 "말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거렸는데"라며 이승윤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고 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승윤 또한 매니저의 노력에 고마움을 표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매니저에게 "네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이라고 말하며 목에 수건을 두르고 배도라지즙을 흡입하는 등 만전을 기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전한다. 이와 함께 '가왕 포스'를 뿜어내며 각오를 다지는 이승윤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승윤은 어느 때보다 신중한 모습으로 부를 노래를 골랐다고. 그 모습을 본 매니저는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할 것 같다며 기대감에 부풀었다고 전해져 과연 이승윤이 어떤 곡을 골랐을 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던 이승윤의 '복면가왕' 출연 뒷이야기는 13일 오후 11시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예원 기자 yeyewon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