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연, '회사 가기 싫어' 본방사수 부르는 현장사진 대방출!
상태바
한수연, '회사 가기 싫어' 본방사수 부르는 현장사진 대방출!
  • 유예원
  • 승인 2019.04.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래몽래인
사진= 래몽래인

[마켓뉴스 유예원 기자]
배우 한수연이 KBS 2TV ‘회사 가기 싫어’ 현장 사진을 공개, 본방사수를 독려하기 위해 나섰다.

한수연의 소속사 래몽래인은 16일 오전 한수연의 모습이 담긴 ‘회사 가기 싫어’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수연은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의 대본을 들고 단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았으며 ‘우리는 한가족’이라는 사훈을 가리키는 장난스러운 미소 역시 눈에 띈다. 이와 함께 “윤희수 팀장 오늘부터 본격 출근합니다. 오늘도 모두 본방사수 해주실 거죠?”라는 메시지를 남겨 오늘 밤 방송되는 드라마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KBS ‘회사 가기 싫어’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진짜 이야기를 그리는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에피소드와 핵사이다 대사를 선보이며 지난 주 첫 방송 이 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한수연은 극 중 여주인공인 M문고 윤희수 팀장 역할을 맡아 2회부터 본격 출연한다.

도회적이고 아름다운 외모에 뛰어난 업무능력, 냉철하고 합리적인 성격까지 갖춘 완벽녀로 회사 동료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다. 강백호 차장 역으로 출연하는 김동완과 극 중 남다른 인연을 가지고 있어 앞으로 이 둘이 선보일 연기 호흡 역시 기대된다.

한편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유예원 기자 yeyewon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