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아모제, 이태리 신메뉴 10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카페아모제, 이태리 신메뉴 10종 출시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이선아
  • 승인 2019.04.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뉴스 이선아 기자] 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카페아모제가 ‘Trip to World’ 콘셉트의 두 번째 이야기로 이태리 음식을 선정, 신메뉴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총 10종으로 △카넬로니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피자스틱 △치킨롤라드 △카프레제 샐러드 △이탈리안 샐러드 △깔조네 △엔젤 헤어 파스타 △버섯 리조또 △리코타 샐러드로 카페아모제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탈리아 대표 가정식으로 리코타 치즈, 소고기, 시금치로 속을 채워 풍미를 가미한 ‘카넬로니’와 천사의 머리카락이라 불리는 얇은 파스타 면에 신선한 체리 토마토와 크리미 살로 맛을 낸 콜드 ‘엔젤 헤어 파스타’는 보다 세련된 이탈리아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카페아모제 프로모션 이벤트
사진=카페아모제 프로모션 이벤트

㈜아모제푸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카페아모제 나라별 프로모션 두번째로 이태리 신메뉴 출시를 함에 따라 가심비 공략 메뉴로 학생 간식부터 혼밥족, 다이어터, 아빠들을 위한 안주 뿐만 아니라 홈파티까지 다양한 타깃의 니즈에 부합하고 있다”며 “주기적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매니아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7일부터 카페아모제 고객만족도 조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전국 카페아모제 매장과 아모제푸드 홈페이지, 아모제푸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