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 달라진 스펙트럼, 중독성 넘치는 '애프터 파티'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
상태바
확 달라진 스펙트럼, 중독성 넘치는 '애프터 파티'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4.2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윈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윈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켓뉴스 김민수 기자] 스펙트럼이 티저 속에서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는 28일 0시 공식 SNS에 스펙트럼의 세 번째 앨범 'Refreshing Time' 타이틀곡 'AFTERPARTY'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스펙트럼은 화려한 색감의 배경을 뒤로 한 채,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서로에게 장난을 치고 있다. 멤버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중독성 넘치는 'AFTERPARTY'의 일부분이 함께 흘러나와, 스펙트럼의 상큼한 콘셉트와 조화를 이뤘다. 특히 티저 중간 멤버들은 독특한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에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최대로 끌어올려진 상태다.

'Refreshing time'의 타이틀곡 'AFTERPARTY'는 청춘은 짧으니, 오늘을 더 즐기자는 이야기를 담은 밝은 힙합 곡. 청량감 있는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넘버다.

스펙트럼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세 번째 앨범 'Refreshing time'은 오는 29일 오후 6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펙트럼은 이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김민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