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 리뉴얼 출시
상태바
랑콤,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 리뉴얼 출시
  • 김선형
  • 승인 2019.04.2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출시…전국 랑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어


[마켓뉴스 김선형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대표 안티에이징 쿠션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를 프리미엄의 엣지를 더한 사각 케이스로 리뉴얼 출시 했다.

랑콤의 고귀한 압솔뤼 로즈의 생명력을 담은 첫 번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쿠션인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의 케이스를 새롭게 레노베이션 해 기존 제품의 기능성에 스타일을 더한 것.

‘압솔뤼 로즈 앰플쿠션 컴팩트’는 우아한 광채와 안티에이징 관리를 한 번에 선사하는 프리미엄 쿠션이다. 압솔뤼 로즈 오일과 골드 피그먼트가 피부 속 깊은 영양감을 선사함을 물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광채를 연출을 도와주며, 롱래스팅 포뮬라로 높은 지속력은 물론 한 번의 터치로도 완벽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의 정밀한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SPF 50+/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까지 보호 할수 있다.

랑콤 관계자는 “랑콤의 대표적인 프리미엄안티에이징 쿠션에 스타일적인 요소를 더해 더 다양한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했다”며 “사각형의 케이스로 새롭게 탄생한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 컴팩트’로 매끄러운 피부 연출과 스타일을 모두 잡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랑콤 ‘압솔뤼 로즈 앰플 쿠션컴팩트’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선형 기자 seonhyungkim9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