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유쾌"…스펙트럼, '애프터 파티' 오늘(3일) '뮤직뱅크'서 첫 공개
상태바
"독특+유쾌"…스펙트럼, '애프터 파티' 오늘(3일) '뮤직뱅크'서 첫 공개
  • 김선형
  • 승인 2019.05.03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백' 스펙트럼, '뮤직뱅크' 통해 '애프터 파티' 첫 방송 무대 공개
[사진=윈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윈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켓뉴스 ] 유쾌한 남자들로 돌아온 스펙트럼이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스펙트럼은 3일 오후 5시 생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앨범 'Refreshing Time'의 타이틀곡 'AFTERPARTY'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스펙트럼 멤버들은 그동안 준비해 온 음악과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펼칠 예정. 특히 약 6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자신들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다.

신곡 'AFTERPARTY'는 힙합 장르와 EDM, 뭄바톤이 어우러진 넘버로 청량감 있는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인다. 가사에는 '청춘은 짧으니, 오늘을 더 즐기자'는 이야기를 담았다.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는 "앞선 활동들과는 느낌이 많이 달라졌다. 스펙트럼이 가진 여러 가지 컬러들을 확실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준비했으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펙트럼은 방송뿐만 아니라 유튜브, V라이브 등 SNS 채널에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