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팬들 뿔났다,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루머에 "참담..강경대응 촉구할 것"
상태바
정은채 팬들 뿔났다,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 루머에 "참담..강경대응 촉구할 것"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5.0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은채
배우 정은채

[마켓뉴스 ] 배우 정은채 팬들이 일명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로 지목받고 있는 상황에 대한 강경대응을 촉구했다.

5일 디시인사이드 정은채 갤러리에는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이라는 제목으로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로 정은채가 지목된 것에 대해 강경대응할 것을 요구하는 팬들의 성명문이 게재됐다.

이는 전날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한 화장품 업체가 버닝썬에 협찬했고, 이 회식자리에서 한 여배우가 침을 흘리며 야광봉으로 사람들의 얼굴을 때렸다는 내용이 보도되면서, 버닝썬 화장품 브랜드로 특정 브랜드가 주목됐고, 해당 브랜드의 모델인 정은채가 버닝썬 화장품 여배우가 아니냐는 의혹이 SNS를 중심으로 퍼져나간 것.

이에 정은채 팬들은 "온라인상에서 각종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 없어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라면서 "정은채가 이런 일로 좌절하길 바라지 않는다. 정은채에게 강경 대응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라고 전했다.

다음은 정은채 갤러리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 전문

배우 정은채 팬 커뮤니티 정은채 갤러리는 정은채가 데뷔한 이후 지금까지 한결같이 그녀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견고한 팬덤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각종 루머가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강경 대응 촉구 성명문을 발표합니다.

정은채는 어릴 적부터 미술에 관심이 많아 유학을 갈 만큼 남다른 열정을 지녔고, 런던에서 영화나 공연을 접해 자연스레 연기를 하게 된 재능이 넘치는 배우입니다.

정은채는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고, 앞으로 더욱더 주목받으며 보석처럼 빛날 수 있는 배우이기에 이런 일로 좌절하길 바라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정은채 갤러리 일동은 배우 정은채에게 강경 대응을 강력히 촉구하는 바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