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유지나, '저 하늘 별을 찾아'로 애달픈 인생살이 위로
상태바
'가요무대' 유지나, '저 하늘 별을 찾아'로 애달픈 인생살이 위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05.06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지나컴퍼니 제공
사진=유지나컴퍼니 제공

[마켓뉴스 김민수 기자] 국악인 출신 전통 가수 유지나가 '가요무대'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전한다.

유지나는 6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저 하늘 별을 찾아'를 엔딩 무대로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가요무대'에서 선보이는 '저 하늘 별을 찾아'는 유지나에게 아주 특별한 의미를 가진 곡이다. 바로 그의 트로트 데뷔곡이기 때문. 유지나는 나그네의 고달픈 인생과 별이라는 희망을 구성진 가락과 특유의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표현해 냈다.

유지나 측은 "'가요무대'에서 '저 하늘 별을 찾아'를 들려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 '불후의 명곡'에 이어 '가요무대'까지 여러분과 자주 인사를 드리게 돼 매일 매일 행복하게 활동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최선을 다하는 유지나가 되겠다"고 전했다.

유지나는 '전국노래자랑'에서 신인들의 등용곡으로 불리는 '고추'와 '쓰리랑'을 부른 가수다. 현재 그는 신곡 '김치', 그리고 매니저와 함께한 '강남은 유비게이션'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4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해 국악인 출신다운 감동어린 무대로 호평을 받기도 했으며, 지난해 관객들의 앙코르 요청으로 올해 연말에도 디너쇼를 열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민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